차드 제1차 종족개척 선교대회

하나님께서 가장 적절한 때에 이 대회를 통해 차드에 미전도종족 선교가 얼마나 급박한 일인지 알 수 있도록 사역자들의 눈을 활짝 열어 주셨습니다!

아프리카 차드에서 처음 열린 미전도종족 선교대회는 3월 23일부터 25일까지 각기 다른 지역에서 온 65명의 참가자들 (현지 목회자, 복음 전도자, 선교사 및 교회 지도자)이 모인 가운데 대회장 J목사님의 개회 기도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.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되었는데 매 시간마다 동영상으로 제작되고 번역된 종족개척 강의들을 시청하고 미리 준비 된 적용 질문지와 함께 그룹 토의와 기도로 이어졌습니다.
참석한 현지 사역자들은 모두 다 생전 처음으로 풍성한 가르침과 도전을 주는 강의를 듣고 도전 받았다고 기뻐했습니다. 간증시간에는 미전도종족 개척을 향한 간절한 갈망과 사명을 발견했다는 고백들이 쏟아졌습니다. 그리고 각 지역교회가 어떻게 미전도종족 선교를 적용하고 구체적으로 실천할지 전략을 세우는 시간도 함께 가졌습니다.

제 1차 차드 선교대회를 통해서 채택된 결의문

  1. 미전도종족 입양: 바르마, 아랍, 플, 카넴부, 코투코, 미싸리트, 굴레이, 몽고(지역)
  2. 미전도종족 복음 증거와 교회개척을 위해 소극적이었던 선교 자원을 동력화할 것
  3. 현지 E교단 선교부에서 미전도종족 교회개척을 위한 자원 확장
  4. 차드 각 지역교회에 선교 교육과 지도 격려 방안
  5. 매년 1주간 특별 선교주간을 정하고 실행
  6. 현지 각 교회에 소속된 성도들을 위한 선교 훈련 특별조직 창설
  7. 각 교회가 미전도종족 지역에 교회 개척하도록 비전 제시 및 훈련
  8. 현지 사역자들이 미전도종족 선교에 관해 훈련 받을 수 있는 타국가 현장실습 기획

댓글 남기기